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광장

보도자료

[협회 회원사] 데일리팜, 제12회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대상 시상식

관리자 2024-12-11 조회수 120
사진.jpg

2024 제약산업 광고대상 라라올라PR대상 암젠

데일리팜12회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대상 시상식 

 

의약전문 인터넷언론 데일리팜(대표 이정석)은 10일 한국제약바이오협회 K룸에서 ‘2024 대한민국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광고, PR 부문에 총 66편의 작품이 출품돼 경합을 벌였다.

 

올해 광고부문 대상은 유한양행의 라라올라가 선정됐다수상작에는 트로피와 함께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TV·CF부문 최우수상에는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익수제약 익수공진단우수상은 한독 '케토톱', 종근당 '브레이닝캡슐', 레킷코리아 '개비스콘', 대원제약 콜대원키즈에게 돌아갔다.

 

인터넷·SNS 부문 최우수상은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쿨파프우수상은 동국제약 센시아’, 경남제약 피엠시리즈가 수상했다인쇄 및 라디오 부문에서는 동성제약 록소앤겔이 우수상을 받았다.

 

올해 PR부문 대상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암젠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블루위시 캠페인'이 영예를 안았다수상작에는 상패와 함께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PR부문 사회공헌·질환홍보캠페인에서는 한국노바티스의 ‘Shine a Light on HS(화농성한선염)’가 차지했다우수상에는 사노피 헬핑핸즈가 선정됐다.

 

기업홍보 및 제품홍보부문은 HK이노엔의 기업홍보 프로그램이 최우수상을, JW중외제약 ‘JW R&D Insight’, 신신제약 숏폼이 우수상을 받았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은 국내 제약바이오산업의 발전과 생명을 다루는 의약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광고 홍보인을 격려하기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사진설명]

▲ 데일리팜은 10일 제12회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제약바이오기업 17곳이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OP